최상의 의료서비스와 환자를 위해 헌신하는 병원 우신향 병원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사랑한 '최고 브랜드' | |||
---|---|---|---|
작성일 | 2021-04-29 | 조회수 | 1254 |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한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은 수준 높은 소비자 감동 서비스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 신뢰 확보,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분야별로 소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0년에 이어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심사위원장을 맡은 김병도 서울대 경영대학 교수는 “날이 갈수록 소비자들의 가치와 권익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그런 만큼 서비스만족대상은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를 책임감 있게 선도할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번 대상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개별 시상 방식으로 진행됐다. 수상 브랜드에는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상패 및 상장, 엠블럼 등이 주어진다.
|
다음글 | 우신향병원, 차별화된 치료법으로 척추·관절 건강 지켜 |
---|---|
이전글 | [ER초대석] 민형식 이사장, 40년 전통 우신향병원 혁신 이끈다 |